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관련

작성자 메이시크(ip:)

작성일 2019-09-27

조회 990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메이시크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없을 경우, Q&A을 이용하시면 신속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상품을 교환/반품 하고싶어요.

A: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메이시크)으로 상담접수 부탁 드리며,
상품을 수령하셨던 상태로 포장해 수거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입고 후에 교환 또는 환불절차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세 프로세스는 하단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과 함께 교환/반품 접수 > 접수 내용 확인 후 회수 접수 > 본사 수거 > 교환 대상의 구성품 부분 교환, 경우에 따라 제품 전체 교환 혹은 환불

-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미개봉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 부터 14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6,000원 / 금액은 안내드립니다.)

-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 부터 14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메이시크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사용한 경우
 2) 제품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3)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4) 제품 케이스를 열며 내용물이 훼손되거나 묻어난 경우
 5) 반품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되돌아오는 중에 훼손된 경우
 6)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타 택배회사를 통하여 임의반품하실 경우는 타 택배회사의 기준에 따른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이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오니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이 덜 왔어요.

A: 주문하신 상품 중 누락된 상품건에 대해서는 무료 배송으로 재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락된 상품건이 있으시다면 받으신 상품 사진과 함께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글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안내] 카카오톡 상담:메이시크 업무시간: 평일 am 11:00-pm 17:00 점심시간: pm 13:00-pm 14:00 토/일/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